조회수 : 446

...
l

MYONGJI UNIVERSITY
67대원우회장 이수정입니다.

 먼저 명지대학교 부동산대학원에서 원우님들과 함께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2022년도는 3년의 코로나 시국을 겪고 새로운 환경의 캠퍼스에서 재학생들을 맞이할 수 있는 기쁨에 감격스럽기까지 합니다.
예정되었던 수업들이 개강하고 훌륭한 교수님들과 직접 대면수업들이 이루어지고 상반기에 신입 원우님들과 재학생들이 소통하고 교류하는 즐거운 시간들을 만들 수 있어 행복한 나날들이었습니다.

 저희 명지대학교 부동산대학원은 부동산개발 및 자산관리, 부동산금융, 경·공매, 등 다양한 부동산관련 전공수업이 운영되고 있으며, 각 전공 분야에서 다양한 연구를 진행하고 계신 우수한 교수님들께서 새로운 부동산 관련 정보 전달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계십니다. 다양한 환경의 현업에 종사하시면서 학업을 병행하는 것이 쉬운 결정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목표를 가지고 우리 부동산대학원에 진학하신 모든 원우님들께 힘찬 격려와 응원을 보냅니다.

 저희 67대 원우회에서는 골동회 및 산악회 취미활동 동아리 모임을 운영하고 있으며, 더불어 선후배 간의 소통과 만남의 장을 마련하고자 포럼 스터디 동아리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고, 현장에서 직접 업무를 관장하시는 선배님들과 교수님들이 함께하며 네트워크가 형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입생 원우님들과 재학생 원우님들!! 다양한 활동의 기회가 있으니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저는 67대 원우회장이 되면서 두 가지의 사명을 가지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졸업하신 동문들과의 협치와 코로나로 인하여 침체되었던 명지 부동산대학원의 명실상부한 포럼의 부활이었습니다. 두 가지 사명이 하나씩 실현되는 결실들을 보면서 뿌듯함과 보람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원우회는 동문들과 재학생들간에 항상 소통할 수 있도록 귀 기울이며 원만한 인간관계를 형성하여 신입 원우님들의 실무적인 능력배양에 도움이 되는 원우회가 될 것이며, 우리 대학원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67대 원우회장으로서 원우회 임원들과 같이 봉사와 헌신의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명지대학교 부동산대학원 제 67대 원우회장 이수정

화살표TOP